울산 동구 서부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쌈밥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달달한 돼지갈비와 얼큰한 된장찌개가 생각난다면 울산 남목 울산 돼지갈비 1등 맛집 부강숯불갈비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글 하단부 울산 동구 맛집 리스트 있어요!
부강쌈밥숯불 소개
부강쌈밥숯불은 숯불갈비와 쌈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달달한 돼지갈비가 당길 때면 항상 이곳에서 식사를 하는데요.
사진첩을 정리하다 한 달 전 방문했던 것이 기억나 여러분들께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영업시간 등 간략하게 정리해 봅니다.
- 식당명 : 부강쌈밥숯불
- 위치 : 울산 동구 서부동 335-6
- 숯불갈비, 쌈밥 전문
- 영업시간 12:00 ~ 21:00
- 브레이크타임 : 14:00 ~ 17:00
- 라스트오더 : 20:30
- 휴무 없음
- 남자 사장님 츤데레(불친절 아님)
과거 울산 동구 쪽에 위치한 현대미포조선, 중공업 등 조선 경기가 좋을 때 맛집도 많았고 사람이 바글바글했다고 들었습니다.
요즘 경기가 좋지 않고 유동인구가 줄어들다 보니 문을 닫은 식당도 있는데 '부강쌈밥숯불'식당은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와이프와 돼지갈비를 먹기 위해 방문하는데 매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갑니다.
위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를 빨간색 글씨로 표시하였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에 방문하여 헛걸음을 하시는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
부강쌈밥숯불 메뉴
부강숯불갈비쌈밥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고기류는 돼지갈비와, 생삼겹살이 있고 식사류는 쌈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식당의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좋아하는데 고기를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꼭 함께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추천합니다!
작년까지 돼지갈비와 생삼겹살의 가격이 9,000원이었는데 언젠가부터 10,000원으로 올랐습니다. 원재료 등의 물가가 오르니 어쩔 수 없다 생각하지만 부담스럽게 느껴집니다.
부강숯불갈비쌈밥에서 고기는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2명이 가서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모두 먹고 싶다면 각각 2인분씩 주문 가능했는데 양이 많습니다.
- 고기는 3인분부터 주문
- 갈비, 삼겹살 둘 다 먹고 싶다면
- 각각 2인분 주문(사장님 재량)
- 된장찌개 꼭 시켜!!
아직 쌈밥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시키면 쌈 다시마와 양배추 등이 나오는데 쌈에 먹는 간장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내돈내산 주문 메뉴
와이프와 둘이서 가면 항상 돼지갈비 3인분과 된장찌개, 공깃밥을 시킵니다. 배고픔의 정도에 따라 계란찜도 시키는데 모두 맛이 좋습니다.
사진 속 밑반찬 중 백김치, 쌈다시마가 보이시죠? 백김치에는 돼지갈비를 싸 먹으면 맛있고 쌈다시마는 흰밥을 올려 청양고추와 양파가 들어있는 양념장을 넣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돼지갈비가 조금씩 물려 올 때 딱 맞춰 나오는 된장찌개는 공깃밥 추가를 부르는 매력이 있습니다. 항상 부강숯불쌈밥에 가면 과식을 하는 이유입니다.
부강숯불갈비의 돼지갈비 양념 자체는 많이 단 편은 아닙니다. 좀 더 달달한 돼지갈비를 즐기고 싶다면 간장소스를 찍어드시면 되겠습니다.
밑반찬과 쌈야채 등이 부족할 경우 요청하시면 더 받을 수 있고 다 익은 고기를 올려놓는 철판도 요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울산 동구 다른 맛집 소개
글쓴이는 인스타, 유튜브 등에서 소개하는 소위 '맛집'을 잘 가지 않습니다. 항상 가보면 음식이 특출 나게 맛있는 것도 아니고 웨이팅만 길어 돈과 시간을 같이 뜯긴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기 때문인데요.
가능하면 크게 알려지지 않는 여러 식당을 방문하고 제 입 맛에 맞는 식당을 찾는 것이 취미입니다. 울산에서 생활한 지 6년 정도 되어 갑니다만 글쓴이가 자신 있게 소개할만한 식당은 많지 않습니다.
울산 우정동 태화강 맛집 신천지대반점 방문후기 및 추천메뉴
울산 중구 우정동 태화강 근처에 볼 일이 있어 오랜만에 신천지대반점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태화강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울산 중식 맛집 신천지대반점에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
polymath89.tistory.com
울산 강동 막국수 맛집 무진메밀면가 내돈내산 후기
최근 풍자의 유명 유튜브 채널 또 간집에서 울산 맛집을 소개했습니다. 무진메밀면가가 빠졌다는 것이 참 아쉽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우연히 들렀다 단골이 된 막국수 맛집, 울산 강동에 하나뿐
polymath89.tistory.com
위 식당은 제가 못해도 한 달에 한 번 정도 가는 곳으로 사람이 분비지 않으면서 음식 맛이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실 것을 추천하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